Organization


전략 기획

사업, 제품, 채널,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부문 별로 효과적인 실행이 가능하도록 구현합니다.

신사업 발굴

신사업 및 신제품을 발굴하고 가망 시장 및 고객을 도출하며, 최종 선정된 아이템 별 운영 계획을 수립 합니다.

채널 관리

다양한 온ㆍ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발굴하고 관리합니다. 자사 직영 채널을 포함하여 직영 입점채널, 프랜차이지 채널 및 특판ㆍ해외 채널을 모두 포함합니다.

플랫폼 운영

각 채널 별 특성에 적합한 플랫폼을 개발ㆍ구축하고 운영하며, 플랫폼에 제품을 적용ㆍ운영합니다. (수출 플랫폼 포함)

마케팅ㆍ세일즈

다양한 마케팅 및 판매 촉진 활동을 바탕으로 제품 별로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관리합니다.